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뉴스

마일스 터너 2위, 러셀 웨스트브룩 20위. 트레이드 가치 1위 플레이어는?

드루와 0

토론토 아누노비. AP연합뉴스

 

 

 

[스포츠조선 류동혁 기자] NBA 트레이드 물밑협상이 한창이다. NBA 트레이드 마감일은 2월9일 오후 3시(미국 동부시각)다. 한국시각으로는 2월10일 새벽 5시까지다.

미국 CBS스포츠는 4일 흥미로운 랭킹을 매겼다. 트레이드가 가능하거나, 실제 물밑협상을 하고 있는 선수들 중 가장 가치있는 트레이드 플레이어 톱 20을 매겼다.

1위는 토론토 랩터스의 OG 아누노비다. 토론토 윙맨의 핵심 중 한 명인 아누노비치는 꾸준히 트레이드 매물로 거론되고 있다. 토론토는 아누노비 뿐만 아니라 프레드 밴블릿, 게리 트렌트 주니어 등도 트레이드 대상으로 거론하고 있다.

2위가 밴블릿이다. 토론토의 주전 포인트가로 강력한 수비와 메인 볼 핸들러로서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3위는 인디애나의 주전 센터 마일스 터너다. 지난 시즌부터 트레이드 대상으로 거론됐던 터너는 아직까지 인디애나에 머물러 있다. 단, LA 레이커스 등 강력한 빅맨을 원하는 팀들이 그에게 러브콜을 보내고 있다.

4위는 디트로이트의 간판 슈터 보얀 보그다노비치.

5위는 워싱턴 위저즈의 간판 포워드로 올 시즌 완벽하게 자리매김한 카일 쿠즈마가 차지했고, 6위는 리빌딩 가능성이 높은 시카고 불스의 알렉스 카루소.

7위는 토론토 랩터스의 주전 슈팅 가드 개리 트렌트 주니어가 차지했고, 8위는 시카고 불스의 주전 센터 니콜라 부세비치가 랭크됐다.

또 9위는 애틀랜타 호크스의 존 콜린스, 10위는 샌안토니오의 주전 센터 야콥 포엘틀이 이름을 올렸다. 반면, LA 레이커스에서 천문학적 액수의 연봉을 받고 있는 러셀 웨스트브룩은 20위에 오르는데 그쳤다.
 

기사제공 스포츠조선

류동혁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번호 제목
Category